안녕하세요 고객님, 마이플러피입니다.
상품 품절로 확인되어 유선상으로 연락 후 취소처리 도와드린것으로 보입니다.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더 좋은 상품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
[ Original Message ]
제품을 구매했는데 제가 취소한것도 아니고
아무 사전 연락없이
오늘 카트 취소 문자만 받았네요
원래 취소건은 미리 연락 주시거나 혹은 미리 연락을 안해주셨더라도 취소 후 연락을 주시는게 맞는거 아닌가요?
전화를 만약 하셨더라도 평일 일과시간이면 전화를 못받을수도있는 부분이고
전화연결이 안되서 연락이 안되는 상황이더라도 문자를 남겨서 사이즈품절,의류재고 품절 취소사유를 알리고 취소를 하는게 맞다고 생각하는데요?
이런 아무 연락없는 취소는 아니라고 생각하네요
답변 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